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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유형별로 원하는 문의 내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질문 내용이 없으실 경우 1:1 Q&A를 통해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28 [기타] 상품 구매 전 샘플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나요?   

          인투메디 피톤치드 더마 4종 샘플은 

          홈페이지 오른쪽의 무료샘플키트 신청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7 [제품문의] 제품 보관 및 사용 후 관리가 궁금합니다.   

          제품 보관법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해주십시오.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욕실은 온도나 습도가 급격하게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게이는 부적합한 곳입니다.


          사용 후 관리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의 용기 입구에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 주십시오.

          보관 중인 제품 뿐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뚜껑을 닫아 주셔야 합니다. 


          26 [제품문의] 피톤치드 더마 크림솝 사용 시 헹궈도 미끌미끌한 느낌이 남아있어요~   

          인투메디 피톤치드 더마 크림솝은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 보호막 유지가 가능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25 [제품문의] 남 여 구분없이 모든 제품이 사용가능한가요?   

          인투메디 제품은 당사의 피부과학연구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4 [제품문의] 제품 유효기간은 얼마동안 인가요?   

          화장품의 통상적인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에서 2-3년, 

          개봉 후에는 이물질이나 세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12개월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3 [주문/결제/배송]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인투메디는 고객님들의 주문 후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평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 금액이 틀릴 경우 미입금으로 확인 되오니 

          바로 인투메디 고객센터(02-1661-2383)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2 [주문/결제/배송]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인투메디 고객센터(02-1661-238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21 [기타] 인투메디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   

          인투메디 고객센터 ☎02-1661-2383

          평일 : 오전 9시~ 오후 5시 (점심시간 : 12시 30분~1시 3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20 [취소/반품/교환]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반품 시 인투메디 고객센터(02-1661-2383)으로 반드시 연락주셔야합니다. 

          2.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착불 반품의 경우 환불액에서 제하고 환불해드립니다.)

          3. 환불 요청한 날로부터 5일안에 인투메디에 도착하도록 해주십시오

          4.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인투메디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인투메디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9 [주문/결제/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제품 배송 출고 전 인투메디 고객센터(02-1661-2383)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오나,

          출고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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