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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인투메디 공식몰에 등록된 

    제품별 전성분 및 상품 정보 제공 고시는

    각 제품 상세페이지 상단에 <상품정보> 

    맨 우측의 <자세히>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인투메디 제품은 무료체험키트 

    신청페이지에서 5종을 선택하여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제품 3종]

    - 피톤치드 더마 토너

    - 피톤치드 더마 로션

    - 피톤치드 더마 크림


    [옵션 선택 제품 중 택2]

    - 피톤치드 더마 딥 클렌저

    - 피톤치드 더마 크림솝

    - 피톤치드 더마 UV프로텍션

    - 피톤치드 더마 시카비비크림


    인투메디 공식몰 회원에 한하여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무료체험키트 신청 

    /goods/view?no=160

     

  • [제품 보관법]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해주십시오.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욕실은 온도나 습도가 급격하게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기에 부적합 합니다.


    [사용 후 관리]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입구에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 주십시오.

    보관 중인 제품 뿐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뚜껑을 닫아 주셔야 합니다. 


  • 인투메디 제품은 피부과학연구소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킨케어 위주 제품으로 

    남녀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문의] 제품 유효기간은 얼마동안 인가요?   

    번호: 24

    화장품의 통상적인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에서 2-3년이나,

    개봉 후에는 이물질이나 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개봉 후 

    12개월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인투메디는 고객님들의 주문 후 원활한 처리를 

    위하여 평일 오전과 오후 두차례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 금액이 틀릴 경우 

    미입금으로 확인 되오니 이런경우 

    인투메디 고객센터(1661-2383) 또는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인투메디 고객센터(1661-2383)로 전화 연락 

    또는 문의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인투메디 고객센터 및 

    업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투메디 고객센터: 1661-2383

    - 평일 : 오전 9시~ 오후 5시 

    (점심시간 : 12시 30분~1시 30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 [취소/반품/교환]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20

    1. 

    반품 시 인투메디 고객센터(1661-2383) 

    전화 연락 또는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반드시 남겨주셔야 합니다. 

    2.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착불 반품의 경우, 최종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를 제외하고 환불해드립니다.

    3. 

    환불 요청한 날로부터 

    5일안에 인투메디에 도착하도록 해주십시오

    4.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인투메디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5.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의 경우 

    인투메디 전액을 부담 하지만

    단순변심 등의 이유로 교환/환불을 원하실 경우 

    회원님께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번호: 19

    제품 배송 출고 전 인투메디 고객센터

    (1661-2383)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단, 출고가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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